top of page

 
" 꼬마라도 히어로예요! 그쵸? "
 
 
 


이름 : 니시자와 쇼 / 西沢 星 / Nishizawa Shou
('쇼우'로 불러도 괜찮습니다!)
외관 : 

 

 

 

 

 

 

 

 

 

 

 

 

 

 

 

 

 

 

 

 

 

 

 

 

 

 

 

 

 

 

 

 

 

 

 

 

 

 

 

 

 

 

 

 

 

 

 

 

 

 

 

 

 

 

 

 


 

 

 

 

- 곱슬곱슬 폭신한 머리카락. 피부는 창백하다 표현해도 좋을 만큼 하얗다. 동그랗게 뜬 눈동자는 이름처럼 별을 품은 듯 똘망똘망하게 당신을 바라본다. 잘 뛰어놀지 못한 아이라는게 가느다란 팔과 다리에 드러난다.

- 칼라가 눈에 띄는 셔츠. 한쪽 칼라에 직접 박아 넣은 듯한 별무늬 자수가 있다. 튼튼한 반바지에 귀여운 별모양 버클이 있는 벨트를 차고 있다. 선물로 받은 캐릭터 손목시계를 왼쪽 손목에 차고 다닌다.

 

 

키/몸무게 : 120cm / 약간 마름

 

성별 : M

 

나이 : 12살

 

직업 : 초등학생

 

국적 : 일본

 

혈액형 : A형

 

생일 : 6/4

 

성격 : 

- 상냥하고 예의가 바르다. 의젓한 성격. 남에게 자주 양보하며, 고집스레 떼를 쓰지 않는다. 1인칭을 '저(보쿠)'로 칭하며, 모든 사람에게 존댓말을 사용한다.

- 해맑고 순진무구하다. 모든 것이 신기하고 재밌을 나이. 드림렌쟈 활동도 즐거워하고 있다.

- 히어로를 꿈꾸던 아이라 드림렌쟈가 된 것에 상당히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놀이의 일환으로 여기기보다 수면병으로 괴로워하는 가족을 구하겠다는 나름의 사명감을 가지고 진지하게 임하고 있다.

- 인간관계에 있어서는 찬찬히 상대를 파악하는 타입. 먼저 다가서기 보다는 멀찍이서 어떤 사람인지 파악해보고 조심스레 말을 거는 식이다. 수줍은 아이라고 해야할까? 하지만 친해진 상대에겐 마음껏 애정을 퍼붓는다! 

 

기타 : 

- 22살 파티시에 형, 17살 고등학생 누나와 함께 살고 있다. 부모님은 외국에 나가 계신다. 쇼는 가족을 아주 좋아한다.

- 달콤한 것을 아주 좋아한다! 간식 먹을 사람을 부르면 눈을 반짝이며 1등으로 손을 들만큼 좋아한다.

- 집이 베이커리를 한다. 점주는 형. 원래도 달콤한 간식을 좋아하는 쇼지만, 특히나 형이 만든 빵과 케이크를 정말 좋아한다.

- 특별히 병은 없지만, 원래 체력이 약해 몸이 허약해서 잘 넘어지거나 하기 때문에, 활동적인 놀이는 잘 하지 못한다. 그래서 친구들의 놀이에 잘 끼지 못해 풀죽어있곤 했다. " 그치만 이제 특별한 힘이 있는걸...! 변신하면 나도 강해질 수 있어요! "

- 아주 어릴 때부터 히어로 프로그램을 꼬박꼬박 챙겨봤다. 히어로를 동경하는 어린이. 그러나 리더가 되고 싶어하진 않는다. 자신에게 어울리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 또래보다 키가 작은 것이나 체력이 약한 것을 받아들이고 있다. 누가 놀려도 "그런걸로 사람을 놀리다니 넌 훌륭한 사람은 못 될거야"하는 식으로 받아쳐왔다.

- 보통 형아/누나로 상대를 부르지만 심통이 나면 아저씨/아줌마로 불러버린다(!) 딱히 심통이 날 일은 잘 없으니 안심하자(?) 나이차이가 많이 나보이는 사람에겐 그냥 아저씨나 이모라고 부른다.

- 드림렌쟈로는 선발되었다. 누나의 거센 반대가 있었지만, 쇼의 꺾이지 않는 결심으로 드림렌쟈가 될 수 있었다. 히어로에의 동경과 수면병으로 괴로워하는 가족들을 위해 뭔가 할 수 있고 해야 한다는 굳은 의지가 쇼에게 싸울 힘을 만들어 주었다.

- 귀여운 것을 좋아한다. 이때문에 또래에게 놀림을 받기도 했지만, 그래도 아랑곳 않고 꾸준히 좋아한다. 방에 토끼인형이나 곰인형 등이 있어 껴안고 있는걸 좋아한다. 사람을 껴안는 것도 좋아한다.

 

나노리 : " 용감한 작은 별의 즐겁고 달콤한 꿈! 드림 파우더! " 

관계:

-코우노 이온 : 삼촌과 조카처럼 가까운 형아!
그와는 드림렌쟈로 선발되고 얼마 안 있어 만났는데, 아는 사람도 없이 혼자여서 의기소침했던 아이에게 다가와 우리 서로 닮지 않았냐고 말을 걸어 주었다. 그 말에 눈이 휘둥그레해진 아이는 정말 저와 비슷한 푸른 머리카락과 분홍빛 눈동자에 곧 고개를 끄덕였고, 이내 그와 가까운 사이가 되었다. 지금은 마치 삼촌과 조카처럼 친한 사이이다. 아이는 그에게 이온 삼촌이라 부르며 꼬옥 안아준다.

-야가미 릿샤 : 우리는 드림렌쟈의 골목대장!
드림렌쟈에 자기 또래가 있다는 것도 놀랐는데, 좋아하는 놀이도 비슷하다...! 그리하여 자주 놀면서 친해진 사이. 릿샤가 놀자! 하면 제일 먼저 달려간다! 꿈 속의 골목대장이라는 느낌으로 활기차게 뛰어논다. 깍두기로 시작해 이젠 당당히 릿샤 대장님의 오른팔로 등극했다(!) 아이는 릿샤를 대장님 또는 릿샤 누나라 부르며 따른다.

-히노하라 코코 : 포근하고 다정한 누나!
드림렌쟈 활동을 하며 만난 누나. 활발한 성격에 의해 금세 가까워졌고, 지금은 만날 때마다 꼬옥 안아주는 사이! 아이는 코코가 안아주는 게 포근해서 좋다는 모양이다. 코코 누나라 부르며 반긴다.

-유메메 : 너무너무 좋아하는 귀여운 마스코트!
처음 봤을 때부터 귀엽다고 하며 좋아했다! 동그랗고 폭신폭신 귀여운 모습이 마치 인형같다고 생각하고 있다. 만날 때마다 유메메다! 하며 반기고 서로 붕방방하는 사이!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