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보지도 않고 포기하는 건 아니져? 물론 제가 이기겠지만! "
이름 : 히로키 유우스케/Hiroki Yuusuke / 大器 優輔
외관 :
키/몸무게 : 168cm/53kg
성별 : 남
나이 :19
직업: 프로게이머
국적 : 일본
혈액형 : AB
생일 : 3월 27일
성격 :
태평하고 즉흥적인
무사태평주의. 무소식이 희소식임을 몸소 실천하는 사람이다. 자신의 앞에 해야 하는 일이 밀려 있어도 조급해 하지 않는다. 설상가상으로 할 일이 밀려있음에도 하고 싶은 것 먼저 한다! 어떤 일이든 결국은 해낼 수 있을 거라는 긍정주의파이기도 하다. 그런 그는 어떤 일에 쉽게 놀라더라도(놀랄 땐 요란하다) 금방 침착해진다.
결과지향적
자신이 고른 선택을 결과물로 보여주는 편이다. 과정이 중요하다고들 하지만 과정도 결과가 모여야 될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그에게 있어서 매사의 결과는 언제나 끝을 향한 과정의 발판이 된다. 자신의 행동으로 무언가 잘못됐다면 어떻게든 결과를 좋게 돌려놓으려고 하는 편이며, 이후 결과가 좋으면 됐지! 하는 경향이 있다.
기타 :
게임이라면 가리지 않고 좋아하며, 음식 또한 그렇다! 하지만 식감이 나쁜 음식은 가려 먹는다고.
평소엔 여러 게임을 즐기거나, 연습하거나, 혹은 분석한다. 본인의 취미이자 특기이다. 닌텐도로 자주 하는 게임은 동물의 숲 시리즈라고...
가벼운 스킨쉽을 좋아한다. 하지만 머리 쓰다듬는 건 별로 좋아하지 않는 모양.
최근 급부상한 '네파 스타즈'의 리더이면서 동시에 팀 내에서 가장 특출난 실력자. 해당 팀은 침체되고 있는 일본 프로게이머 시장에 혜성처럼 나타나 온갖 리그에서 승리를 거머쥐었다. 일본 프로게이머 계의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현재는 그게 중요한 일이 아니게 됐지만 말이다.
나노리: 새로 써가는 불패의 신화, 희망의 꿈! 드림 카나리아!
관계:
-야가미 릿샤
드림렌쟈 초기부터 초면인 야가미와 잘 어울려 놀았다! 같이 보드게임을 만들기로 했다. 게임을 만들어 보는 건 처음이라 꽤나 즐거운 모양. 정작 게임 이름은 고민하고 있지만 마스코트 이름은 히로릿샤라고 짓고 엄청 뿌듯해하는 중이라고.
-예가람
유명한 기자라는 가람의 기사에 저도 흥미가 생겨 잠에서 깨어있을 적에 몇 번이고 읽어 보려고 했으나... 언어의 장벽 때문에 잠시 포기한 상태. 그의 기사에 관심이 많은 예비독자다! 직접 물어볼 의향도 있는 듯.
-정소원
드림렌쟈 활동 중 부상을 입을 뻔 했을때 도움을 받은 이후 소원과 말문을 텄다. 그의 확고한 가치관이 마음에 들어 졸졸 따라다니다가 운동을 권유받고 나서는 같이 하고 있다. 막상 따라할 때는 무척 괴로워하면서도(...!) 피하지는 않는다.
-히노하라 코코
코코가 좋아할 만한 게임을 추천해주거나 게임조작을 알려주는 사이. 게임을 못하는 데에도 관심 가지는 코코에게 추천해주는 것도 못하는 걸 구경하는 것도(...) 재밌는 모양. 현재는 동물의 숲 시리즈를 같이 한다!